2012년 11월 25일 일요일
유키에 니시무라 - 비타민 솔로 take 02 on 야마하 그랜드
2012년 11월 20일 화요일
Autumn leaves(수정본) by Parkthoven
먼저 올린 autumn leaves 의 디테일을 조금 더 살리면서 추가할 부분을 반영해서 수정본을 만들어봤다. 피아노는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2012년 11월 17일 토요일
가을 낙엽(Autumn leaves) by Parkthoven
저녁에 마트에서 쇼핑하고 집에 오는 길에 거리의 낙엽들과 단풍들을 보니 나도 모르게 멜로디를 흥얼거리다가 그것을 기억하고 집에 와서 그 멜로디에 조금씩 더 아이디어를 보태봤더니 짜잔~~! 이렇게 곡이 하나 나왔다ㅎㅎ 그래서 곡의 제목을 가을 낙엽(Autum leaves)로 붙여봤다. 나의 556번째 유튜브 비디오는 자작곡으로~!^^ 피아노는 야먀하 그랜드~
2012년 10월 22일 월요일
Vladimir Comsa piano medley-2 by Parkthoven
2012년 9월 30일 일요일
Guiding light theme Hold on to love 피아노 솔로
지금 감상하는 버젼은 take 03에 해당한다. 첫 번째 시도는 학교 연습실에서, 두 번째 시도는 빈 강의실에서, 그리고 지금은 좀 더 갖춰진 연습실에서이다. 그간 세월이 흐르면서 테크놀로지의 덕도 본 듯 하다. 먼저 올린 두 번의 동영상은 모두 2006년 구입한 1,000만 화소 삼성 디카로 찍었는데 그 버젼들 보다 지금 감상하고 있는 엘지 옵티머스의 800만 화소 폰카로 찍은것이 비디오적으로나 오디오적으로나 더 좋은 버젼이라는 것이다. 요즘은 800만 화소에서 한 발 더 나아가 1,300만 화소 G phone 을 광고하던데, 지금의 800만 화소만으로 해도 이 정도의 꽤 좋은 수준의 영상이 나오는데 1,300만 화소로 찍으면 얼마나 더 향상된 결과물이 나올지...스마트폰의 대세에 합류한 지가 이제 두 달 정도 밖에 되지 않은 지라 앞으로 약 2년 후에는 또 얼마나 업그레이드된 폰이 나올지는 두고 봐야 알겠지만 기술발달이라는 것이 참 대~단한 것임은 인정해야 할 듯 싶다.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의 폰카는 2006년 나온 일명 '똑딱이' 디카보다는 한 수 위라는 거~~ㅎㅎ
유키에 니시무라 - 비타민 피아노 솔로 take 01
2012년 9월 16일 일요일
영화 "애정의 조건(1983)" 테마곡 피아노 솔로(야마하)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