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24일 수요일

영화 "사랑(2007)" 테마 피아노 솔로

근래 개봉한 곽경택 감독, 주진모, 박시연 주연의 영화, "사랑"의 테마를 기억하는데까지 한 번 연주해보았다. 무릎이 닿기도 전에 모든 것들 꽤뚫어본다는 무릎팍에 나와서 친구의 그늘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하더니 이번 "사랑"은..비록 조폭 영화는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그런 풍의 분위기에 멜로가 섞인 제법 통속적인 대본이라서 아쉬움이 남지만, 주연 배우들의 명연기는 아직도 머리에 남고, 위에 연주한-영화의 사랑의 테마가 아닐까-멜로디가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 주진모가 입수(?)하고 나서 잠시 정적이 흐르고 나서 흐르는데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몇 번 나와서 멜로디가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마지막 입수장면 후에 그 음악이 흐를때 정말 감동적이었다. 그래서 이렇게 기억하는데까지 연주하게 되었다~ 혹시나 ost가 나왔나 해서 인터넷 서핑을 해봤지만 아직 나오진 않은 듯...


p.s. 이제야 원곡의 제목을 알았다. 탱고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피아졸라의 Oblivion~~

댓글 2개:

  1. 너무 좋아요~댓글은 처음 남기네요~~~^^



    그런데 악보없이 치시는거에요??



    모든곡을 악보없이 듣고만 치시는거라면...;;;;;;;;;;;;



    믿기지가 않아요....



    암튼 너무 감동이에용~~~~!!ㅋ

    답글삭제
  2. @짱가 - 2008/02/12 19:09
    감사합니다~^^

    답글삭제